'안시성' 배성우 "엄태구, 설현보다 연약해..에스코트 역할 바뀌어야"

에디터 강보라 2018. 8. 21. 12:2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추석 극장가를 찾아오는 한국형 전쟁 블록버스터 ‘안시성’의 제작보고회가 압구정 CGV에서 진행됐다.

자리에는 조인성, 남주혁, 배성우, 박성웅, 박병은, 엄태구, 오대환, 정은채, 설현이 함께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진행을 맡은 박경림은 “아까 엄태구씨가 설현씨를 에스코트 하려고 했던 거냐”라고 물었다. 엄태구는 배우들이 입장하는 과정에서 설현이 무대로 올라오기 위해 층계를 밟자 에스코트를 하려는 듯 다가섰다가 이내 손을 거뒀다.

박경림의 질문에 엄태구가 머뭇거리는 모습을 보이자 박성웅은 “조인성이 시켰다. 엄태구가 그런 인성이 아니다”라고 농담했다. 이어 배성우는 “조성우가 시키는데 제가 어색하면 굳이 안 해도 된다고 했다”라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엄태구 본인이 “그렇게 (에스코트를) 해드리고 싶었는데 수줍어서 (못했다)”라고 말하자 배성우는 “설현보다 엄태구가 몸이 약하다. 다음에 설현씨가 에스코트를 해주는 걸로 하자”라고 농담을 주고 받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영화에서 엄태구는 기마부대 대장을 맡아 말을 타고 고난이도 액션을 소화한 것으로 전해졌다. 엄태구는 “힘들었다. 말이 너무 무서웠고, 기마대장이라서 그러면 안되는데”라고 털어놨다. 또 “(말이랑) 교감은 좀 했는데 엉덩이가 너무 많이 까져서 가장 힘들었다”라고 하자 박경림은 “여기서 그것까지 말해도 되는 거냐”라고 막아서 웃음을 자아냈다.

설현Seol Hyun
수상
2016.12.25 SBS 연예대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외 5건
작품
안시성(2017), 살인자의 기억법(2016), 강남 1970(2014)
안시성The Great Battle평점6.76.7점
감독
김광식
출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설현, 박병은, 오대환, 성동일
장르
시대극
개봉
2018.09.19

사진=싱글리스트DB, 라운드테이블(지선미)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