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레일러] 제임스 완 감독님만 믿습니다. '아쿠아맨'

안성민 2018. 7. 23. 10: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공개된 [아쿠아맨] 트레일러는 주인공인 아서 커리/아쿠아맨의 출생과 성장, 아쿠아맨으로의 각성 등 그의 기원에 관한 줄거리를 상세히 설명한다.

영화 [아쿠아맨]

아쿠아맨의 기원에 대한 영화

등대지기 아버지와 아틀란티스의 여왕이던 어머니 ‘아틀란타’(니콜 키드먼) 사이에서 태어난 아서는 어릴 때부터 물고기들과 소통하는 등 남다른 능력을 드러내 왔다. 어느 날 아틀란티스로부터 ‘메라’가 찾아와 아서의 남동생인 ‘옴/오션 마스터’가 지상과의 전쟁을 벌이려 한다며, 여왕의 장자인 아서가 왕위를 되찾아야 평화를 지킬 수 있다고 설득한다. 아서는 지상의 사람들과 아틀란티스의 동족을 모두 지키기 위해 동생과 결투를 하게 되며, 그 과정에서 자신의 정체성과 뿌리, 진정한 리더십을 깨닫게 된다.

등장하는 캐릭터들

영화 [아쿠아맨]

[저스티스 리그]에도 등장했던 ‘메라’ 역은 앰버 허드가, 오션 마스터 역은 패트릭 윌슨이 맡았다. 패트릭 윌슨은 제임스 완 감독과 [컨저링] 시리즈 및 [인시디어스] 시리즈에서 네 차례 찰떡 호흡을 자랑한 바 있다.

아쿠아맨의 숙적 중 하나인 데이빗 케인/블랙 만타의 모습도 보인다. 블랙 만타 역을 맡은 배우는 넷플릭스 뮤직 드라마 [겟다운]의 주역 중 하나인 야히아 압둘 마틴이다.

자이몬 혼수가 맡은 ‘피셔맨 킹’의 위용도 드러났다. 자이몬 혼수는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로난의 부하인 ‘코라스’ 역으로 출연했던 적도 있어, 두 라이벌 프랜차이즈 모두에 출연한 배우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트레일러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수중왕국 아틀란티스의 화려한 풍경이다. 디즈니의 애니메이션 [인어공주]의 해저 왕국보다는 [아바타]의 판도라 행성이 연상되는 디자인이다. 이번 [아쿠아맨]의 프로덕션 디자인을 담당한 빌 브르제스키는 [행오버] 1, 2편과 [아이언맨3] 등을 거친 할리우드 베테랑이며, 제임스 완 감독과 [분노의 질주 7]을 함께 했었다.


흥행불패 제임스 완의 신화가 계속 될까?

영화 [아쿠아맨]

제임스 완은 장편 연출 데뷔작인 [쏘우] 이후 [컨저링], [인시디어스] 등 공포영화 연출작 대부분이 성공을 거뒀고, [분노의 질주 7] 같은 대형 블록버스터도 시리즈 흥행 기록을 갈아치웠다. 그동안 [원더우먼] 이 외에 만족할만한 반응을 끌어내지 못 한 DCEU이지만, 그나마 기대하는 이유가 있다면 오직 제임스 완의 연출력일 것이다.

감독은 [아쿠아맨]을 로맨틱한 액션 어드벤쳐 영화로 접근하고 있다. 그는 “[레이더스]와 [로맨싱 스톤]을 합쳐 놓은 것 같은 영화”를 구상했다고 밝혔으며, [맨 오브 스틸]처럼 무겁고 심오한 분위기가 아닌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의 영화가 될 것을 시사한 바 있다.

제임스 완 감독이 과연 [아쿠아맨]으로 DCEU의 무너진 자존심을 회복시켜줄 수 있을지, 올 겨울 극장에서 확인해볼 수 있을 것이다.


아쿠아맨Aquaman평점8.38.3점
감독
제임스 완
출연
앰버 허드, 제이슨 모모아, 패트릭 윌슨, 윌렘 데포, 데보라 스나이더, 잭 스나이더, 롭 코완, 윌 비얼, 제프 존스
장르
액션
개봉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기성몽]

Copyright ©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