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램] 충무로를 사로잡은 '엄친딸' 라이징 스타, 박혜수

띵양 입력 2018. 12. 11. 16:1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흥과 감동을 안겨주기 위해 탭슈즈를 신고 온 그녀
출처: 박혜수(@hyesuuuuuya)

박혜수가 [스윙키즈]로 올겨울 흥겨운 탭댄스의 세계로 인도한다. 그녀는 4개 국어가 가능한 댄스단의 '생존형 능력자' 양판래로 등장해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출처: 박혜수(@hyesuuuuuya)

현실에서도 능력자다. 국내 명문대학에 국문학도로 재학 중이며, 연예계 데뷔의 발판이 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는 굉장한 가창력을 뽐내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했다. 어딜 가나 꼭 한 명씩 있는 '엄마 친구 딸'인 셈이다.

출처: 박혜수(@hyesuuuuuya)

배우로 주목받기 시작한 것은 [청춘시대]에 출연하고부터다. 그녀는 아픈 과거를 가진 새내기 대학생 유은재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내 호평을 받았는데, [스윙키즈] 촬영 일정으로 인해 시즌 2에서 하차하자 많은 팬들이 아쉬워했다.

출처: (주)NEW, 박혜수(@hyesuuuuuya)

박혜수의 연기력에 우려를 표하는 이들도 있다. 배우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한 것이 아니기에 다소 기복이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주어서인데, 개인적으로는 아직 섣부른 걱정인 듯하다. 박혜수는 능력자이기도 하지만, 엄청난 '노력파'에 '악바리'이기 때문이다.

출처: 박혜수(@hyesuuuuuya)

그녀의 노력파 이미지는 오디션 프로그램 출연 당시에도 큰 화제가 되었다. 고등학생 시절, 독서실에서 밧줄로 몸을 묶고 공부에 전념했다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과 성을 다하는 박혜수가 '프로 발굴러' 강형철 감독과 [스윙키즈]에서 만났으니, 그녀의 성장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다.

출처: 박혜수(@hyesuuuuuya)

박혜수는 가능성이 넘치는 배우다. 아직은 미숙할 때도 있지만, 분명한 것은 매 작품마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성장한다는 것이다. 그녀가 충무로를 빛낼 배우로 거듭나기를 먼발치에서나마 응원한다. 

스윙키즈Swing Kids평점9.79.7점
감독
강형철
출연
디오, 박혜수, 자레드 그라임스, 오정세, 김민호, 박찬우, 강형철
장르
드라마
개봉
2018.12.19
박혜수
수상
2016.11.16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라이징스타상 드라마부문
작품
스윙키즈(2018),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2016)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tailorconten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