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C:더벙커' 하정우 입덕주의보..먹방부터 섹시룩까지

에디터 홍정원 2018. 12. 13. 10: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PMC: 더 벙커' 측이 '하정우 입덕 영상'을 공개해 관객의 배우 하정우 입덕을 예고했다. 

'PMC:더벙커' 하정우 입덕주의보? 먹방부터 섹시룩까지 그 매력 뭐기에

   

영화 '암살' '신과 함께'로 트리플 천만을 달성한 하정우의 매력이 담긴 'PMC: 더 벙커'에 예비관객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금껏 관객이 알고 있던 하정우 매력 외에도 이 영화에서만 볼 수 있는 섹시한 하정우의 '입덕 포인트'를 영상에 담았다.  

공개된 하정우 입덕 영상은 총 3가지로 입덕 포인트를 뽑았다. 가장 먼저 등장하는 입덕 요소는 역시 ‘먹방’마저 이목을 집중시키는 하정우 매력. 영화 '황해'의 김부터 최근 '아가씨'의 복숭아까지, 먹는 음식조차 '화제'로 만들어버리는 그의 남다른 매력이 'PMC: 더 벙커'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제는 하정우가 영화에서 어떤 먹방을 선보일지가 가장 큰 재미 포인트가 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두번째는 글로벌 군사기업 PMC의 캡틴 에이헵으로 변신한 섹시한 모습. 하정우는 이번 작품에서 글로벌 용병 PMC 블랙리저드 팀의 캡틴을 맡으며 캐릭터를 구현해내는데 많은 고민을 했다. 헤어, 분장팀과 치열한 고민 끝에 용병다운 투블럭컷과 스카잔 점퍼를 입고 개성을 드러내는 타투까지 선보였다. 하정우가 해석한 글로벌 용병 캡틴 에이헵의 자유분방하면서도 섹시한 모습이 그대로 작품에 담겨 특히 여성 관객들에게 호응을 받을 전망이다. 

마지막은 하정우의 노력으로 완성된 외국어 대사다. 영화 '아가씨'에서의 일본어와 '베를린'에서 영어 연기를 소화했던 경험을 기반으로 하정우는 'PMC: 더 벙커'에서 70~80%에 달하는 대사를 영어로 소화해낸다. 완벽한 영어 연기를 위해 하정우는 “대사를 암기만 하는 것뿐만 아니고 영어로 대사를 하기 위해 물리적인 연습량을 늘리는 게 최선이었다”고 말했다.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 벙커에 투입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 작전 키를 쥔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액션영화다. 26일 개봉된다. 

PMC: 더 벙커평점8.58.5점
감독
김병우
출연
하정우, 이선균, 제니퍼 엘, 케빈 듀런드, 스펜서 다니엘스, 말릭 요바, 강명찬, 최원기, 김병우
장르
액션
개봉
2018.12.26

에디터 홍정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