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리스 게임' 제시카 차스테인, 정계 '로비스트'에서 지하세계 '포커퀸'으로

에디터 용원중 2018. 7. 19. 23:0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팔색조 여배우 제시카 차스테인이 이번엔 지하세계의 포커 퀸으로 변신한다. 지난해 ‘미스 슬로운’에서의 최고 승률을 자랑하는 워싱턴 정계 로비스트 이후 극적 터닝이다.

 

 

‘몰리스 게임’은 ‘소셜 네트워크’ ‘머니볼’ ‘뉴스룸’을 통해 시공간을 넘나드는 드라마틱한 구성의 마력을 선보인 아론 소킨 감독과 빈틈없는 연기를 보여줘온 제시카 차스테인의 만남으로 화제가 된 작품이다. 할리우드 로열 패밀리부터 스포츠 스타, 거대 기업인 모두를 사로잡은 LA 비버리힐즈의 지하 포커세계를 장악했던 몰리 블룸의 매혹적 이야기를 그린 범죄 실화다.

화려함과 짜릿함으로 가득 찬 지상 최대 포커 하우스의 비밀과 이를 지배한 몰리 블룸의 실제 이야기를 담아 제90회 아카데미, 제27회 골든글로브, 제71회 영국아카데미, 제24회 크리틱스초이스, 제42회 토론토국제영화제 등에서 5개 부문 수상, 45개 부문 노미네이트를 기록했다.

타이틀 롤을 맡은 제시카 차스테인은 ‘제로 다크 서티’ ‘엘리노어 릭비: 그남자 그여자’ ‘인터스텔라’ ‘마션’ ‘미스 슬로운’ 속 지성과 매혹적인 외모를 겸비한 연기 장인이다. 이번엔 실존 인물 몰리 블룸으로 변신해 작품을 힘 있게 이끈다.

 

 

부상으로 한순간 모든 것을 잃은 올림픽 스키 유망주 몰리는 우연한 기회로 지하 포커세계를 움직이는 비밀 하우스에서 일하게 된 뒤 균열이 인 틈을 타 포커판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고자 플레이어 X와 함께 세계 최대의 포커 하우스를 새롭게 오픈한다. 하지만 점점 커지는 판돈과 시한폭탄과도 같은 플레이어들이 몰려들수록 몰리의 포커 하우스는 점점 숨 막히는 긴장에 휩싸인다.

이외 케빈 코스트너와 이드리스 엘바가 출연해 숨 막히는 카리스마로 극을 장악한다. 눈 돌아가게 하는 화려한 포커 플레이는 또 하나의 주인공이다. 9월 개봉.

몰리스 게임Molly's Game평점7.07.0점
감독
아론 소킨
출연
제시카 차스테인, 아이드리스 엘바, 케빈 코스트너, 마이클 세라, 제레미 스트롱, 크리스 오다우드, J.C. 맥켄지, 브라이언 다아시 제임스, 빌 캠프
장르
범죄
개봉
2018.09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