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램] 핑크 레인저가 디즈니의 공주님이 된다! '나오미 스콧'

amy 입력 2018. 12. 31. 16:5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이자 새롭게 주목 받는 배우
출처: 나오미 스콧 인스타그램 (@naomigscott)

나오미 스콧이 디즈니의 공주가 되어 국내 스크린에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을 내민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애니메이션의 실사 영화 [알라딘]에서 '자스민' 역을 연기한다.

출처: 나오미 스콧 인스타그램 (@naomigscott)

영국 출신이며, 가수이자 배우이다. 부모님이 두 분 다 목사로, 부모님이 일하는 교회에서 청소년 밴드를 하며 노래를 시작했다. 학교에서 음악과 연극 무대를 꾸준하게 섰으며, 이후 가수 켈리 브라이언의 눈에 띄어 가수로 데뷔했다.

출처: 나오미 스콧 인스타그램 (@naomigscott), 디즈니

미래의 디즈니의 공주가 될 떡잎을 알아본 것일까? 영국 디즈니 채널의 드라마 [라이프 바이츠]에 출연하면서 배우로 데뷔했다. 다음 작품도 역시 디즈니의 뮤지컬 TV 영화로, [레모네이드 마우스]에서 조연으로 출연했다.

출처: (주)NEW, 나오미 스콧 인스타그램 (@naomigscott)

국내에 가장 잘 알려진 출연작은 [마션]과 [파워레인저스: 더 비기닝]이다. [마션]에서는 조연 '료코' 역으로 출연했으며, [파워레인저스: 더 비기닝]에서는 주연 '핑크 레인저/킴벌리' 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출처: 나오미 스콧 인스타그램 (@naomigscott)

할리우드 조혼 풍습의 영향인지, 2014년 21세 때 이미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은 3살 연상인 잉글랜드의 축구선수 조던 스펜스이며, 4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다. SNS를 통해 여전히 알콩달콩한 부부의 모습을 뽐내기도 한다.

출처: 나오미 스콧 인스타그램 (@naomigscott)

2019년 5월에 개봉하는 [알라딘] 외에도, [미녀 삼총사] 리부트에서 엘리자베스 뱅크스,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함께 주연으로 대활약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더 많은 작품에서 배우로서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기를 기대한다.

알라딘Aladdin평점8.68.6점
감독
가이 리치
출연
메나 마수드, 윌 스미스, 나오미 스콧, 존 어거스트, 가이 리치, 바네사 테일러
장르
어드벤처
개봉
2019.05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tailorconten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