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PMC: 더 벙커'로 고립연기 3종세트 완성..역시 고생해야 제맛!

에디터 강보라 2018. 12. 14. 09:4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정우는 역시 고생해야 제맛?”

최연소 1억배우 하정우가 ‘PMC: 더 벙커’로 한정된 공간 고생 3종 세트를 완성했다

오는 26일 개봉을 앞둔 영화 ‘PMC: 더 벙커’로 하정우가 ‘더 테러 라이브’, ‘터널’에 이은 한정된 공간 생고생 3종세트를 완성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정우는 ‘더 테러 라이브’에서 생방송 부스, ‘터널’에서 붕괴된 터널에 이어 ‘PMC: 더 벙커’에서는 지하 30M 벙커까지 한정된 공간 속에서 생존을 향한 고군분투 연기를 펼친다.

김병우 감독과 첫 호흡을 맞춘 ‘더 테러 라이브’는 ‘고층 빌딩 생방송 라디오 부스’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테러를 막고 자신도 살기 위한 테러범과의 치열한 공방전을 연기했다.

710만 관객을 달성한 ‘터널’에서는 갑자기 무너진 대형 터널 속에 갇히며 구조되기만을 기다리는 정수 역할을 맡으며 지상, 한정된 공간에서의 고군분투를 보여줬다.

‘PMC: 더 벙커’에서는 김병우 감독의 탄탄한 상상력을 기반으로 완성된 지하 벙커에 갇히는 글로벌 용병 캡틴 에이헵 역을 맡게 된 것. 하정우는 글로벌 군사기업 PMC를 다룬 영화인만큼 이번에는 총기 액션과 더불어 영어 연기까지 선보이며 한정된 공간에서의 더욱 업그레이드 된 그의 ‘고립’ 연기가 담겼다.

완벽한 고립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하정우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PMC: 더 벙커는 12월 26일 개봉한다.

PMC: 더 벙커평점8.58.5점
감독
김병우
출연
하정우, 이선균, 제니퍼 엘, 케빈 듀런드, 스펜서 다니엘스, 말릭 요바, 강명찬, 최원기, 김병우
장르
액션
개봉
2018.12.26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