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은 우리가 상대한다! 젊은 DC 히어로 군단 'DC 타이탄'

최재필 기자 2018. 10. 2. 10:04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Netflix)가 DC 코믹스와 제작한 오리지널 시리즈 <DC 타이탄>이 첫 예고편을 드디어 공개했다.

<DC 타이탄>은 DC 코믹스의 인기 타이틀 [틴 타이탄스]를 원작으로 한 오리지널 시리즈로 [배트맨] 시리즈에 등장했던 원더보이 ‘로빈'을 주축으로 한 슈퍼 히어로들이 악에 맞서 싸우기 위해 힘을 합치는 이야기다. 지난 7월 북미에서 개봉했던 동일 원작 애니메이션 <틴 타이탄스 고! 투 더 무비>는 로튼 토마토 신선도 90%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DC 타이탄>은 DC의 대표 슈퍼히어로 ‘배트맨’에 등장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로빈’ 외에도 악마의 딸 ‘레이븐’, 동물로 변신할 수 있는 ‘비스트 보이’, 태양 에너지를 쓰는 외계 공주 ‘스타파이어’ 등의 매력적인 캐릭터들도 함께한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갓 오브 이집트> 등에 출연해 출중한 외모로 큰 인기를 끌었던 브렌튼 스웨이츠가 로빈 역을 맡으며 DC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딕 그레이슨(로빈)과 레이첼(레이븐), 그 외 주요 캐릭터들이 처음 만나게 되는 인상적인 장면들이 담겼다. 본인의 능력과 정체에 대해 고민하는 레이첼을 보듬고 옛 친구들과 고담 시티에서 ‘타이탄’이라는 새로운 히어로팀을 만들게 되는 로빈의 모습은 앞으로 펼쳐질 그들의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어릴 때 부모를 잃고 자신을 거두어 준 배트맨 브루스와의 관계에 문제가 있는 것을 암시하며 로빈과 배트맨의 비하인드에도 많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DC 타이탄>은 통쾌하고 시원한 액션은 물론 불가사의한 마법까지 등장하는 화려한 볼거리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새로운 히어로물의 탄생을 예고하는 DC 유니버스의 <DC 타이탄>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최재필 기자 (보도자료/제휴 문의/오타 신고) movierising@hrising.com

(사진=넷플릭스)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무비라이징.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