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인성, 후배 도경수에 밥 사라고 한 이유는..(스윙키즈)

에디터 홍정원 2018. 12. 10. 12:3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도경수가 친한 선배 배우 조인성과 이광수, 차태현 등을 언급하며 친분을 과시했다.

도경수/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도경수는 10일 서울 종로구 팔판동에서 가진 싱글리스트와 인터뷰에서 "조인성, 이광수 형과 작품과 연기에 대해 평소 자주 모여 이야기하는데 '잘했다'고 응원해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도경수는 "형들이 '이제 네가 우리에게 밥 사야 한다'고 말하더라"며 "작품 시나리오는 소속사(SM엔터테인먼트) 남경수 이사님과 함께 보며 상의하고 개인적인 고민은 조인성, 이광수, 배성우, 차태현 형에게 털어놓는다"고 말했다.  

또 도경수는 "처음엔 대사를 까먹을 정도로 조인성 형이나 염정아(영화 '카트') 등 선배들 앞에서 긴장을 많이 했다. 지금은 여유가 생겨서 촬영현장에서 즐겁고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도경수는 주연을 맡은 영화 '스윙키즈'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작품은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열정을 그린다. '과속스캔들' '써니' 강형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스윙키즈Swing Kids평점9.79.7점
감독
강형철
출연
디오, 박혜수, 자레드 그라임스, 오정세, 김민호, 박찬우, 강형철
장르
드라마
개봉
2018.12.19

에디터 홍정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