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윅이 이번엔 몇 명을 죽일까?

안성민 2018. 12. 28. 09:39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살인 청부업자 존 윅의 킬 카운트(Kill Count)

2014년에 개봉한 [존 윅]은 배우 키에누 리브스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프랜차이즈가 되었다. 할리우드 액션 장인 ‘데이빗 레이치’와 ‘채드 스타헬스키’가 합작한 작품답게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 시퀀스가 장르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데이빗 레이치는 그동안 80여편의 영화에서 스턴트 코디네이터로 활약한 베테랑이지만, [존 윅]이 첫 연출작이었다. 그리고 이 작품을 발판으로 [데드풀2], [아토믹 블론드] 등을 연출하며 대표적인 액션 감독으로 자리잡았다. 최근엔 이소룡의 전설적인 명작 [용쟁호투] 리메이크 프로젝트의 감독직을 논의하고 있다는 소식도 있었다.

영화 [존 윅: 챕터 3]

한편으로 [존 윅]은 최강의 살인 청부업자 ‘존’이 주인공인만큼 많은 사람이 죽어나간 영화다. 존은 1편이었던 [존 윅]에서 무려 77명을 살해했으며, 2편인 [존 윅 – 리로드]에서는 이보다 많은 128명을 살해했다. 한때, 그가 죽인 사람의 수와 죽인 방법을 정리한 킬 카운트(Kill Count) 영상이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화제가 되었다.

2편부터 시리즈를 혼자 연출하고 있는 채드 스타헬스키 감독은 최근 [존 윅: 챕터 3]의 새로운 이미지를 공개했다. 그리고 엔터테인먼트 위클리(Entertainment Weekly)와의 인터뷰에서 세 번째 작품 [존 윅: 챕터 3]에서는 이보다 더 많은 수가 죽게 될것이라고 암시했다.

존 윅: 챕터 3John Wick: Chapter 3평점9.39.3점
감독
채드 스타헬스키
출연
키아누 리브스, 할리 베리, 이안 맥쉐인, 로렌스 피쉬번, 안젤리카 휴스턴, 바질 이와닉, 에리카 리, 제프 G. 왁스맨, 데렉 콜스태드
장르
액션
개봉


대규모 전쟁이 준비된 [존 윅: 챕터 3]

전편이었던 [존 윅 – 리로드]의 마지막, 존은 거대 범죄조직의 보스인 ‘산티노’를 컨티넨탈 호텔에서 살해한다. 존은 컨티넨탈 호텔 안에서는 절대 살인을 저지르면 안 된다는 업계의 룰을 어기고 전세계 살인청부업자들의 표적이 되었다. 바꾸어 말하면 전 윅에게 최후를 맞을 사람들이 많아졌다는 뜻이겠다.

영화 [존 윅: 챕터 3]

한편, [존 윅: 챕터 3]는 존 윅의 과거에 대해 좀 더 알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우선 새롭게 합류하는 캐릭터 중 할리 베리가 연기하는 ‘소피아’가 존 윅의 과거와 관련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노배우 안젤리카 휴스턴이 존 윅을 양육한 ‘더 디렉터’로 출연한다고.

[존 윅: 챕터 3]는 2019년 5월 17일 (북미기준) 개봉한다.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보도자료발송 및 기사제휴 : runandgunmovie@hanmail.net

[런앤건 = 글: 기성몽]

Copyright © 저작권자 ⓒRUN&GUN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