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x변요한, 단편영화 '별리섬'으로 만나다

에디터 박경희 2018. 10. 29. 11: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변요한이 '미스터 션샤인' 박애주의자 김희성에서 대학생으로 변신했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삼성드림클래스'를 소재로 한 단편 영화 '별리섬'에 변요한과 공승연이 출연한다. 변요한은 스펙과 경험을 쌓기 위해 드림클래스 영어 강사를 지원한 대학생 한기탁 역을 맡았다. 공승연은 드림클래스 수학 강사 3년 차 대학생 정석 역을 연기한다. 

한기탁 역을 맡은 변요한은 편안한 줄 알았던 별리섬에서 생활에 어려움을 겪지만 아이들, 주민들과 함께 드림클래스에 보람을 느껴가는 인물을 그렸다. 코믹하고 영상미 넘치는 '별리섬'은 '웰컴 투 동막골', '조작된 도시'의 배종 감독이 연출했다.

변요한은 '들개', '마돈나', '소셜포비아'로 독립영화의 떠오르는 별로 나타났다. 이후 tvN 드라마 '미생'을 통해 대중의 인지도를 넓혔다. 최근 '미스터 션샤인'에서 김희성 역을 맡아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사이에서도 밀리지 않는 존재감을 드러냈다. 

'별리섬'은 별리섬이란 섬에서 드림클래스 강의를 하는 두 사람을 중심으로 다룬다. 첩보원, 뷰티관련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되고 싶은 아이들이 기탁, 정석과 함께 꿈을 이루어가려고 노력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삼성전자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 단편 영화 '별리섬'은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별리섬My Dream Class평점9.39.3점
감독
배종
출연
변요한, 공승연, 박희순, 심원철, 로렌 버고스, 정윤석, 김현빈, 엄채윤, 전휘헌
장르
코미디
개봉
2018.10.25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