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뺑반'서 류준열·공효진 상대 첫 악역 도전..광기 폭발 눈길

에디터 박경희 입력 2018. 12. 20. 10:55 수정 2018. 12. 20. 11:2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정석이 생애 첫 악역 연기에 도전한다.

사진='뺑반' 스틸컷

내년 1월 개봉하는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건축학개론’ ‘관상’ 등 스크린에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유쾌하고 따뜻한 캐릭터로 사랑받은 조정석이 ‘뺑반’에서는 극악무도한 악역으로 변신한다.

조정석이 연기하는 JC 모터스 의장 정재철은 한국 최초 F1 레이서 출신으로 전도 유망한 사업가지만 탈세, 횡령, 뇌물 상납 등 온갖 범죄에 연루돼 어디로 튈지 모르는 통제불능 인물이다.

사진='뺑반' 스틸컷

자신의 이익을 위해서는 물불 가리지 않고 갖가지 방법으로 법망을 교묘하게 빠져나가고 불법 레이싱을 즐기는 스피드광이기도 하다.

조정석은 서늘한 표정부터 폭발하는 광기까지 탄탄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실제 F3 머신으로 연습을 하며 고강도 카 액션 신을 소화한 조정석은 엘리트 경찰 은시연 역의 공효진, 뺑소니 전담반 에이스 서민재 역의 류준열과 치열한 대결 구도를 펼친다.

조정석의 첫 악역 연기가 기대되는 ‘뺑반’은 내년 1월 개봉한다.

뺑반Hit-and-Run Squad평점9.79.7점
감독
한준희
출연
공효진, 류준열, 조정석, 염정아, 전혜진, 손석구, , 이학주, 이성욱
장르
범죄
개봉
2019.01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