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시성' 남주혁 "조인성과 연기로 첫 호흡, 인생에 잊지 못할 경험"

에디터 강보라 2018. 9. 12. 17:5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주혁이 조인성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을 나타냈다.

12일 용산CGV에서 영화 ‘안시성’ 기자간담회 및 기자간담회에서 배우 남주혁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추게 된 조인성에 대한 느낌을 전했다.

(사진=싱글리스트DB)

스크린 첫 주연작으로 ‘안시성’을 소화하게 된 남주혁은 “이번 작품을 준비하면서 어려운 점이 있었다면 부담감”이라며 “멋진 선배님들과 큰 스크린의 영화를 처음 해내다보니 부담이 많이 된 거 같다. 그걸 이겨내려고 열심히 준비했고 있는 그대로 보여 드리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어 “막상 현장에 나가보니까 옆에 계신 형님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큰 부담감 안고 현장에 갔지만 편하고 빠르게 적응할 수 있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남주혁은 이번 영화에서 연개소문(유오성 분)에게 충심을 가진 태학도 수장 사물을 연기한다. 그는 연개소문의 명을 받고 양만춘(조인성 분)을 해하기 위해 안시성에 입성하는 인물.

극중 적대관계와 달리 남주혁은 영화촬영장에서 인간 조인성에 대한 애정이 남달랐다. 남주혁은 “제가 현장에서 긴장 많이 하는 스타일인데 이번 작품도 걱정이 컸다”라며 “그런데 형이 현장에서 너무 편하게 동생처럼 대해 주시고 긴장하지 않게 분위기를 잘 만들어주셨다. 옆에서 지켜보는데 너무 좋더라. 인생에서 잊지 못할 경험”이라고 말했다.

남주혁
수상
2016.12.30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연기상 외 3건
작품
안시성(2017)
안시성The Great Battle평점6.96.9점
감독
김광식
출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설현, 박병은, 오대환, 정은채
장르
시대극
개봉
2018.09.19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