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키즈' 도경수 "송강호-하정우 대선배님과 맞대결?"..그저 웃음만

에디터 홍정원 2018. 12. 10. 13:1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윙키즈' 주역 도경수가 대선배 송강호, 하정우와의 스크린 맞대결에 대해 '내가 어떻게 감히?'라는 표정을 지어보였다.

도경수/SM엔터테인먼트 제공

도경수는 10일 서울 종로구 팔판동에서 가진 싱글리스트와 인터뷰에서 영화 '마약왕'(감독 우민호) 송강호, 'PMC: 더 벙커'(감독 김병우) 하정우와의 연말 개봉 대결에 대한 질문에 일단 헛웃음 소리를 냈다.  

도경수는 이어 "존경하는 선배님들 작품과 나란히 개봉하게 됐는데 내가 어떻게 할 수가 없다. 결과가 어떻게 될지.."라며 "관객들이 '스윙키즈'를 좋은 영화로 생각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윙키즈'는 12세 관람가로, 18세 관람가 '마약왕'과 19일 개봉하고 'PMC: 더 벙커'는 15세 관람가로 26일 개봉될 예정이다. 

도경수가 주연을 맡은 '스윙키즈'는 1951년 거제 포로수용소, 오직 춤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오합지졸 댄스단 스윙키즈의 열정을 그린다. '과속스캔들' '써니' 등 연이어 흥행에 성공한 강형철 감독이 연출했다. 도경수는 극중 댄스단 스윙키즈의 트러블메이커이자 미군의 포로가 된 인민군 로기수를 연기했다. 

스윙키즈Swing Kids평점9.79.7점
감독
강형철
출연
디오, 박혜수, 자레드 그라임스, 오정세, 김민호, 박찬우, 강형철
장르
드라마
개봉
2018.12.19

에디터 홍정원  hongcine7@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