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세 미성년' 왕대륙, 남주혁X승리와 국경 초월 우정..이병헌X에단 호크 넘는 美친 꿀조합 절친

에디터 노이슬 2018. 11. 8. 08:3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21일 개봉을 앞둔 타임슬립 심쿵 로맨스 '28세 미성년'의 왕대륙과 국내 대세 배우 남주혁부터 이병헌과 에단 호크까지, 국경을 뛰어넘은 훈훈한 배우들의 글로벌 인맥이 화제다.  
 

(사진=승리, 남주혁 인스타그램, BH엔터테인먼트)

'28세 미성년'은 현실적인 짝사랑 바라기 스물여덟 ‘량시아’와 솔직무모 첫사랑 직진녀 ‘량시아’가 오락가락 그려가는 판타지 스위치 로맨스.

11월 21일 개봉을 앞둔 타임슬립 심쿵 로맨스 '28세 미성년'의 ‘얀’ 역을 맡은 아시아의 첫사랑 아이콘 왕대륙이 글로벌한 인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안시성'을 통해 국내 대세 스타로 떠오른 남주혁부터, 아이돌 빅뱅의 승리, 가수 황치열까지. 눈을 즐겁게 만드는 훈훈한 우정으로 전 세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특히 왕대륙은 과거 첫 한국 내한 당시 “승리, 황치열 등 한국 연예인들은 사람이 좋고 완벽하다”라고 밝히며 대표적인 친한 스타 대열에 합류한 바 있다.

이처럼 한국 스타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얻고 있는 왕대륙은 '나의 소녀시대'의 츤데레 ‘쉬타이위’ 역에 이어 '28세 미성년'을 통해 사랑 앞에서 직진할 줄 아는 마성의 남자 ‘얀’으로 변신, 역대급 심쿵 캐릭터로 돌아올 예정이다.

로맨스 영화 귀환 소식 만으로도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다시 한번 극장가에는 왕대륙 신드롬의 시작을 예고하고 있다. 

전 세계적인 인맥을 지닌 스타로는 최근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 출연한 국내 대표 스타 이병헌을 빼놓을 수 없다. 황야의 7인을 리메이크한 와이드 블록버스터 '매그니피센트7'의 암살자 ‘빌리 락스’ 역을 맡은 그는 '본 투 비 블루''매기스플랜''내사랑'등에 출연한 유명 배우 에단 호크의 절친으로 유명하다.

영화에서도 따로 떼어 놓을 수 없는 형제 같은 사이로 등장, 친하게 지낼 수밖에 없었던 두 사람은 촬영이 없는 날에는 술친구로 사석에서 자주 만났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왕대륙부터 이병헌까지. 국경을 뛰어넘은 스타들의 훈훈한 인맥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대표적인 친한 스타이자 아시아를 대표하는 배우 왕대륙은 타임슬립 심쿵 로맨스 '28세 미성년'으로 11월, 극장가를 온통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28세 미성년'은 11월 21일 개봉한다.

28세 미성년Suddenly Seventeen평점7.67.6점
감독
장모
출연
니니, 왕대륙, 곽건화, 마소, 장예모, 윤미, 장홍의
장르
로맨스/멜로
개봉
2018.11.21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