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그램] 치명적인 매력의 액션 여신, 올가 쿠릴렌코

띵양 입력 2018. 10. 18. 15: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본드걸'이 호러 영화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출처: 올가 쿠릴렌코(@olgakurylenkoofficial)

올가 쿠릴렌코가 [마라]로 생애 첫 공포 나들이에 나선다. 그녀는 의문의 사망 사건을 조사하던 중 악령 '마라'의 존재를 깨닫게 되는 범죄 심리학자 '케이트'로 등장해 극을 이끌 예정이다.

출처: (주)스톰픽쳐스코리아, 올가 쿠릴렌코(@olgakurylenkoofficial)

어린 나이에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했다. 10여 년 간 런웨이를 누비면서 톱모델로 거듭난 그녀는 2001년 [라르고 윈치]에 짧게 모습을 드러낸 이후 연기에 도전하게 되는데, 데뷔작 [약지의 표본]에서부터 주연을 맡아 놀라운 활약을 보이며 '배우 올가 쿠릴렌코'로 대중과 성공적인 첫 만남을 가졌다.

출처: 올가 쿠릴렌코(@olgakurylenkoofficial)

올가 쿠릴렌코가 배우로서 전 세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2007년 [히트맨]에 출연하면서부터다. '니카 보로니나'로 관능미를 십분 발휘해 차세대 팜므파탈의 탄생을 예고한 그녀는 이듬해 [007 퀀텀 오브 솔러스]에서 '본드'에 뒤지지 않는 카리스마와 액션 연기를 통해 걸크러쉬 매력을 제대로 선보였다. 그녀의 이름이 전 세계 관객들의 뇌리에 꽂힌 순간이다. 

출처: 올가 쿠릴렌코(@olgakurylenkoofficial)

[히트맨]과 [007 퀀텀 오브 솔러스]를 연달아 흥행시킨 이후 다양한 액션 스릴러에서 존재감을 발휘했다. 그러나 그녀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투 더 원더], [오블리비언], [스탈린의 죽음] 등에서 멜로, 액션, 그리고 코미디를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며 필모그래피를 알차게 채워나갔다. 

출처: 올가 쿠릴렌코(@olgakurylenkoofficial)

올가 쿠릴렌코와 갤 가돗 사이에는 재미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그녀는 [007 퀀텀 오브 솔러스] 캐스팅 당시 갤 가돗을 제치고 '카밀' 역으로 발탁되었는데, [원더 우먼]에서는 반대로 갤 가돗이 그녀를 대신해 '다이애나'로 DCEU에 합류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 갤 가돗도 정말 멋졌지만, 올가 쿠릴렌코의 '원더 우먼'이라... 상상만 해도 매력적이다.

출처: 올가 쿠릴렌코(@olgakurylenkoofficial)

올가 쿠릴렌코는 어떠한 장르에서도 존재감을 뽐낼 줄 아는 멋진 배우다. [마라] 이후 개봉을 앞둔 출연작이 10편 이상이라는 사실은 이를 증명하는 수많은 지표 중 하나일 뿐이다. 그녀가 오래도록 할리우드에서 빛나는 별로 남을 수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

마라Mara평점6.96.9점
감독
클라이브 톤지
출연
올가 쿠릴렌코, 하비에르 보텟, 랜스 E. 니콜스, 로지 펠너, 맥켄지 임샌드, 크레이그 콘웨이, 테드 존슨, 미치 이킨스, 멜리사 볼로나
장르
공포
개봉
2018.10.18


제보 및 문의 contact@tailorcontents.com

저작권자 ©테일러콘텐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저작권자 ⓒtailorcontents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