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X김상중X김아중X장기용, '나쁜녀석들'의 치명적 카리스마

강민경 기자 입력 2019. 8. 22. 13: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의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이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뽐냈다.

22일 매거진 아레나 측은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 출연하는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의 화보를 공개했다.

먼저 흰 와이셔츠를 입은 채 지긋이 눈을 감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속 전설의 주먹 박웅철이 발산할 강렬한 포스를 짐작하게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배우 김아중, 김상중, 마동석, 장기용(왼쪽부터) /사진제공=아레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감독 손용호)의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이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뽐냈다.

22일 매거진 아레나 측은 '나쁜 녀석들: 더 무비'에 출연하는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의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이다.

배우 마동석(왼쪽), 김상중 /사진제공=아레나

공개된 흑백 톤의 화보는 마동석, 김상중, 김아중, 장기용의 독보적인 존재감과 함께 이들의 빛나는 케미스트리까지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흰 와이셔츠를 입은 채 지긋이 눈을 감고 있는 마동석의 모습은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기며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속 전설의 주먹 박웅철이 발산할 강렬한 포스를 짐작하게 한다.

이어 손깍지를 낀 채 예리하게 눈을 빛내고 있는 김상중의 모습에서는 최악의 범죄자들을 검거하기 위해 나쁜 녀석들을 불러 모으는 설계자 오구탁의 날카로운 일면을 느낄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우아한 분위기가 감도는 김아중의 개인 컷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배우 김아중(왼쪽), 장기용 /사진제공=아레나

유려한 언변과 화려한 비주얼로 상대방의 마음을 쥐락펴락하는 감성사기꾼 곽노순처럼 한 번 보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고혹적인 매력을 뽐내는 김아중의 화보는 영화를 통해 선보일 그녀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를 통해 스크린 진출을 앞둔 장기용은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독종신입 고유성의 패기 넘치는 활약을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네 배우가 한 팀으로 어우러져 만들어낸 단체 컷은 무게감 있는 카리스마를 전하는 동시에 이들이 선보일 막강한 팀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한편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관련기사]☞"정신과 치료까지"..안재현이 폭로한 결혼생활연애도 할리우드급..수현이 ♥한 남자는?나영석·정유미, 불륜 지라시 꾸민 동료..결국MBC아나운서의 변신..초밀착 원피스로 '아슬''아이돌학교' 출신 "나는 양성애자" 누구길래?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